약속해요 > 치료 후 사후관리 보장제

본문 바로가기

약속해요 > 치료 후 사후관리 보장제

약속해요
HOME > 약속해요 > 약속해요

01/

치료 후 사후관리 보장제


치과 치료는 오랜 경험과 세심한 손이 요구되는 고난도의 의료 행위입니다.
그러므로 같은 재료, 같은 치료 과정을 거치더라도 치과 선생님마다 다른 결과가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심지어 같은 재료, 같은 장비를 사용하더라도 치료 결과가 다르므로 이러한 이유 등으로 치과마다 치료비가 다르게 됩니다. 또한 치과 의료장비는 일반장비와는 달리 고가이면서 이러한 장비를 효율적으로 잘 이용하기 위해선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많은 배움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예스타 치과 주상돈 원장은 각 치료마다 사후관리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는 치료에 대한 확신과 자신, 또는 경험이 없으면 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대표적으로 임플란트 보장기간 7년, 라미네이트 및 일반 보철 5년, 세라믹 인레이 5년입니다. (단, 칫솔질 등의 부족으로 인한 임플란트 풍치, 충격 등으로 일반 보철물이 파절되어 재치료가 필요한 경우는 보장기간에서 제외됩니다.)

02/

개인구강관리 서비스


건강한 치아 및 잇몸을 위해선 평상시 칫솔질 습관이 중요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아무리 치료를 잘 하더라도 잇몸질환이 재발하게 됩니다.
잇몸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선 3가지가 필요합니다.
첫번째는 꼼꼼한 칫솔질, 두번째로는 정확한 치간칫솔, 세번째로는 정기검진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잇몸을 유지하기 위해선 적절한 잇몸치료 및 칫솔질, 치간칫솔 등과 같은 개인구강위생이 중요한데요, 일반적으로 1년마다 약속을 잡게 되며, 고객의 개인적인 성향에 따라 3개월 혹은 6개월마다 약속을 잡아서 잇몸질환의 재발의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3/

예스타가 더 노력하는 것들


  • 자연치아 살리기

    잇몸이 좋지 않거나 충치로 인해 치아가 많이 손상이 있을 경우 발치 후 임플란트도 좋은 치료지만, 가장 좋은 것은 자연치아를 잇몸치료 혹은 충치치료 등으로 치아를 치료해서 살릴 수 있으면 더욱 좋은 치료가 됩니다.
    예스타 주상돈 박사는 잇몸치료 전공하였으며, 치아를 살리는 방향으로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 덜 아픈 치료

    병원 중에서 치과가 방문하기 싫은 병원 중에 하나로 손꼽힙니다. 주상돈 박사는 이러한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치료 중 덜 아프도록 하기위해 물방울레이저, 세렉 시스템뿐만 아니라 도포마취, 전동 마취기, 치료예고 등으로 고객께서 느끼는 아픈증상을 최소로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포괄적 치료

    치아는 32개 치아가 서로 유기적으로 영향을 주고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특정한 치아에 손상이 있으면 이것으로만 끝나지 않고 앞뒤 치아, 반대편 윗니 혹은 아랫니에 영향을 줍니다. 그러므로 치과치료는 한 개의 치아를 보고 치료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치아를 보고 또한 치아와 안모의 조화도 같이 고려하면서 치료를 해야 됩니다.

    만약 여러 개의 치아가 없을 경우 잇몸치료가 필요할지, 임플란트를 몇 개 심을지, 뼈 이식이 필요할지 등에 관해서는 윗니 아랫니 맞물림 등 전체를 보고 결정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또한 치아에 틈이 있다면, 먼저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을 한 다음 잇몸치료 유무, 부분교정 혹은 라미네이트가 좋을지 등에 관해서 치아 전체를 보고 치료를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이러한 이유 등으로 치과치료는 한 가지 치료만 전문적으로 하는 것보다 관계된 여러 방면을 고려를 해서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