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어금니 임플란트 > 상담과 예약 > 온라인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HOME > 상담 과 예약 >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글쓰기는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지금 회원가입하기

Re: 어금니 임플란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상돈 (1.♡.236.27) 작성일21-09-19 07:59 조회6,39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대구예스타치과 주상돈박사입니다. 


임플란트 치료에 관해 궁금하신사항에 대해 정리를 해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안녕하세요 어금니 임플란트 문의 드립니다 > 현재 전체교정 중이고 아래쪽 어금니가 충치로 인해 썩어서 살리지 못하고 전부 발치해놓은 상태입니다. > 

-> 일반적으로 잇몸질환으로 발치를 하면 약 한달뒤 임플란트 식립을 추천하며, 충치로인해 발치를 할 경우 잇몸은 건강하니 임플란트 치료에 문제될것은 없습니다.


2. 교정이 끝나고 바로 임플란트를 할건데 > 비용이 궁금합니다. 

-> 비용은 120만원, 치조록이식술이 필요할경우 30만원 비용이 추가될수 있습니다. 

고려해야될 사항은 임플란트 시기인데 대부분 교정과 혹은 환자들께서 교정치료를 끝내고 임플란트를 계획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경우 교정끝나면 유지장치를 만들고 이후 임플란트 식립, 보철이 들어가면 유지장치를 조정 혹은 새로 만들어야 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교정치료 끝나기 3개월쯤에 식립을 하시는것이 치료가 좀더 원활하게 진행될수있습니다. 즉 교정치료와 임플란트 치료가 비슷한 시기에 끝나면 치아배열도 좀더 자연스럽고 치료기간도 단축시킬수있습니다. 즉 교정치료기간동안 임플란트치료가 같이 하면 되는데 교정치료끝나고 나서 임플란트 치료를 하게 되면 또 3개월의 시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3. 혹시 잇몸뼈이식이나 이런것들이 추가가 되면 비용이 어떻게 바뀌는지도 궁금합니다. > >

-> 예, 30만원 비용이 추가됩니다.


감사합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세요. 전 연휴동안 그림 실컷 그려야 겠어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