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앞니보철 문의해요 > 상담과 예약 > 온라인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HOME > 상담 과 예약 >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글쓰기는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지금 회원가입하기

Re: 앞니보철 문의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상돈 (1.♡.236.27) 작성일21-09-13 08:07 조회6,856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대구예스타 치과 주상돈박사입니다. 


먼저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요즘같은 어려운 시데에 결혼 및 출산을 미루는 젊은세대에 결혼을 하는 젊은 신랑, 신부를 보면 애국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궁금한 내용을 정리를 해서 알아보도록 하지요.


1.  제가 대부분 치아가 보철로 되어있는 상황이에요,, >

-> 현재 시점에서 치과치료는 다음주 웨딩촬영준비를 위한 단기치료계획과 지금 보철치료치아를 문제 없이 오래 사용할수있는 장기치료계획으로 나누어 생각해볼수 있습니다. 


2. 근데 앞니가 보철한 티도 많이 나고 송곳니 하나는 보철을 하지 않았는데 변색이 되서 너무 보기가 싫고 고민이 많아서 검색하는 도중 여기 치과를 발견하여 문의드려요! > 다음주가 웨딩촬영인데, > 당일에 모두 가능할까요? ㅠㅠ > 

-> 당장 웨딩촬영이라 당일 치료가 가능한지 궁금하신것 같습니다. 물론 당일로 치료가 가능한부분도 있고 몇번 치료를 필요한 부분이 있는데 온라인 상담만으로 어떤치료가 필요한지 가늠하기 어렵습니다. 검사를 하고 나서 구체적인 치료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하지만 다음주 웨딩촬영이니 최소한 그전에 환히 웃으면서 촬영이 될수있도록 해보겠습니다. 


3. 월요일 오전에 시간 빼고 여기 온라인으로 지금 예약했는데 이 시간에 바로 가도될까요! ? > >

-> 예, 가급적 예약시간에 진료를 진행할수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