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부분교정에대해상담받고싶어요 > 상담과 예약 > 온라인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HOME > 상담 과 예약 >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글쓰기는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지금 회원가입하기

Re: 부분교정에대해상담받고싶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상돈 (1.♡.236.30) 작성일18-05-11 08:34 조회23,694회 댓글0건

본문

> > > mta부분교정이 일반교정이랑 다른점이 뭔가요? 앞니 틈이 살짝 벌어졌는데 부분교정으로 틈을 모을 수 있는지 상담받고 싶어요. 그리고 비용도 궁금해요~ > >  


안녕하세요? 이영지님.

대구예스타 치과 주상돈박사입니다.


mta부분교정이랑 일반교정의 차이점 및 앞니가 벌어져 있는데 부분교정으로 할수있는지가 궁금하신것 같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치아를 움직이는 브라켓이 튜브방식이라서 마찰력이 작어서 기존의 장치물보다 가는 와이어(철사)로 효과적으로 치아를 움직일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는 와이어로 사용하기때문에 치아가 아프다거나 또는 장치물로 인해서 충치등이 생기는것을 예방할수가 있지요.


그외 차이점을 첨부사진으로 올렸으니 사진을 보시면 간단히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치아틈을 없애는 방법이 크게 3가지정도로 나누어 볼수있습니다.

첫번째는 레진으로 치아에 덧붙여서 틈을 없애는 방법

두번째는 라미네이트로 치아 틈을 없애는 방법

세번째는 mta부분교정으로 치아틈을 없애는 방법이 있습니다.


3가지 방법 모두 좋은 방법이며,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을지는 치아와 잇몸상태등을 고려해서 결정하게 되겠죠.

잇몸이 건강하고 치아에 손상이 없이 단기간(3달전후)에 치아틈을 없애기를 원하신다면 부분교정이 가장 알맞습니다.

치료과정은 첫날 진단을 하고, 장치물제작을 위한 인상을 채득하고  그 다음내원때 장치물을 부착하여 교정치료가 진행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치료과정은 사진으로 첨부하였습니다.


이후 한달에 한번 정도 내원하여 와이어등을 조정하면서 진행하게 됩니다. 이후 교정치료가 끝나면 다시 치아틈이 벌어지는것을 예방하기위해 치아안쪽에 고정성 와이어를 붙이게 되며, 또한 유지장치(리테이너)를 착용하게 됩니다.


앞니틈을 없애는 치료케이스를 올려드립니다.

39fb1c464fb174d141513556a1e4d1fa_1525995435_91.jpg 


궁금한 사항에 답변이 되었는지요? 예약은 719-3345 서윤정 코디네이터를 찾으셔서 온라인 상담을 미리 하셨다고 하면 보다 신속한 예약진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TOP